📷포토스케치

농구 동아리 "농사꾼" 11월 정기활동

유성구청소년수련관 농구 동아리 "농사꾼=농구를 사랑하는 꾼들"의 11월 정기활동이 있었습니다!

오늘은 대전에서 농구로 이름을 날렸던 지역 선배님들과 특별한 5:5 농구 친선전을 진행했는데요! 친선전뿐만 아니라 선배들이 중간 중간마다 공격, 수비 방법과 경기 노하우 등을 알려주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!

우리 농사꾼 친구들이 지난 유성구 청소년 3x3 농구대회, 서구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 등 계속해서 대회에서 입상하고 있는데요! 오늘처럼 우리 동아리원들이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:)

70b9d8e4e5cb9.jpg

54595d06b43fc.jpg

595c31913a366.jpg

b079a85106b0d.jpg

28c1f9bb61538.jpg

f422a5013a8bf.jpg

f0a7517385594.jpg

dbcf89f379b09.jpg

8a834e9be4d06.jpg

6cdddaedf1f5d.jpg